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뷰] 갤럭시 S8 리뷰 [아이폰과 비교 평가]
    리뷰 2017. 11. 13. 18:3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6S 플러스에서 갤8로 넘어와서 3일써보고 느낀점 들을 한번 적어 보았습니다.

    4달가까이 아이폰에 머물러 있다, 최신기기 S8로 왔습니다. 최신기기라 아이폰6S 보다는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여줄줄 알았는데, 앱서랍 여는 부분에서도 렉이 보이고 게임도 아이폰이 더 나은 듯 하네요. 체감 성능은 개인적으로 아이폰이 훨씬 안정적이고 빠른 것 같습니다.
    그리고 S8이 나왔을때 홈버튼이 없다해서 전 굉장히 불호쪽으로 치우칠 줄 알았는데, 홈버튼이 없으니까 말도 안되게 이쁘네요ㄷㄷ 아이폰이 이쁘다고 생각했던 저로서는 충격이 었 습니다. 훨씬가볍고 베젤이 적어서 그런지 꽉찬 느낌을 주는 지라 그게 정말 좋았어요. 터치위즈홈도 정말 이뻐졌구요.

    그리고 삼성페이;; 이거 때문에 다시는 아이폰 못갈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추가로 제가 많이 중요시 여기는 카메라
    흠 카메라는
    전면 카메라 셀카의 AF기능이 좋긴한데, 화질이 좋은게 아니라 사진이 잘 나온다의 기준에서 봤을땐 셀카 기능은 아이폰이 더 나은 것 같더군요
    그리고 후면 카메라는 경치 같은 걸 찍을 땐, 전 아이폰이 더 나은 것 같았습니다. 물론 아날로그 필름 빨을 받긴 했지만요ㅋㅋㅋ
    아웃포커싱이 많이 필요한 접사는 그냥 갤8이 아이폰을 짓밟아 버리네요. 두말할거 없이 갤8이 접사는 훨씬 잘 나옵니다. 그리고 말 안해도 당연히 저조도에서는 갤8이 월등히 좋죠.

    그리고 갤럭시 S8 사진

Designed by Tistory.